매년 연말이면 송년회와 망년회 등 다양한 모임이 많아지는데요. 이때 소소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다양한 곳이 거론되지만, 그 중에서 제일은 편안한 옷을 입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집이 아닐까요? 그래서 마련한 홈파티 준비사항! 이번 연말에는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소한 파티를 즐겨보세요~

 

 


잠자고 있던 소품을 깨워보세요

일 년 열두 달을 중 12월과 1월을 제외하고는 잘 쓸 일이 없는 크리스마스 장식. 이를 홈파티용으로 사용해보세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에 쓰였던 전구를 창문에 걸어두고, 트리 아래에 놓아두었던 솔방울과 양초를 집안 곳곳에 배치하는 것이죠. 그리고 선명한 색을 자랑하는 트리 장식을 벽에 걸어두고 분위기를 살려봅시다. 이렇게 간단한 소품을 활용한다면 금세 분위기는 UP! 홈파티는 SUCCESS!

 

 

 

파티에 음악은 필수~!

다양한 장식품으로 눈을 즐겁게 만들었으니 이제는 귀를 즐겁게 할 차례입니다.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캐롤은 어린 시절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며 두근거리게 만들고, 차분한 발라드는 파티장을 진중하면서도 훈훈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이외에도 좋아하는 음악이나 홈파티의 크루와 함께 듣고 싶었던 음악을 틀어보세요. 곡에 따라 다양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답니다~

 

 

홈파티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Good Taste Food

즐거운 파티의 현장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준비한 홈파티 요리 열전! 좋은 사람들과 맛있게 먹고, 행복한 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파티를 품격 있게 만드는 <연어샐러드>
재료 : 훈제연어, 어린잎채소, 양파 1/2개, 케이퍼, 플레인 요구르트 1개, 마요네즈 1t, 고추냉이 0.5t, 레몬즙, 시럽
1. 어린잎채소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고, 양파를 썰어 찬물에 담아 매운맛을 제거한다.
2. 볼에 플레인 요구르트와 마요네즈, 고추냉이, 레몬즙 그리고 케이퍼를 다져 넣고 섞는다.
3. 그릇에 씻어 놓은 어린잎채소와 훈제연어, 양파를 차례로 올린다.
4. 먹기 전에 소스를 곁들여 마무리한다.

 


한 입에 쏘옥 <브루스케타>

재료 : 바게트 1/2개, 토마토 1개, 마늘 1쪽, 바질, 파르메산 치즈가루, 소금, 후춧가루, 올리브유
1. 토마토는 작게 썰고, 양파는 다져서 볼에 넣는다.
2. 1번에 소금과 후춧가루, 올리브유를 넣어 섞어둔다.
3. 팬에 편 썰기 한 마늘과 올리브유를 두르고 달군다. 그 상태에서 얇게 썬 바게트를 넣어 노릇하게 굽는다.
4. 구운 바게트에 양념한 토마토를 올리고 파르메산 치즈가루와 바질로 마무리한다.
Tip) 양념한 토마토는 먹기 직전에 올려야 빵이 눅눅해지지 않는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마트시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