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 어디서나 흥을 잃지 않는 우리 민족답게 이번 2월에도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매서운 한파를 잊어버릴 만큼 재미있고 유쾌한 공연들을 모아 소개해드립니다! 이름하야 놓치면 후회하는 2018년 2월 공연 리스트!

 

 

역사적인 순간을 경험하라!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기간 2018. 02. 24
장소 고척스카이돔


힙합맨이라면 반드시 참여해야할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이 오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집니다. 단 하루! 6시간 동안 논스탑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전 세계를 DAB 열품에 빠트린 MIGOS와 트랩신의 선구자 2CHAINZ,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는 FRENCH MONTANA, 구글 트렌드 1위의 BIG SHAQ 등이 무대를 장식하는데요. 힙합을 사랑하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르그해드 힙합 페스티벌에서 역사적인 순간을 만끽해보세요!

 

 

와인 한 잔처럼 감미로운 재즈의 향연
재즈 와인에 빠지다 115th

 

기간 2018. 02. 14.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부산의 유일한 상설 재즈콘서트 재즈 와인에 빠진다. 관객들에게 다소 어렵고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재즈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연출을 펼쳐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달콤한 와인 같은 이벤트와 러브송으로 무대를 꾸며보았습니다. 와인 한 잔과 함께 진한 재즈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당신은 나의 영원한 적입니다
아마데우스

 


기간 2018.02.27. ~ 2018.04.29.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한 시대를 풍미한 음악가 살리에리와 모차르트. 1985년 개봉한 영화 <아마데우스>는 두 사람 사이에서 일어나는 예술적 갈등과 신과 인간의 갈등을 첨예하게 그려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고두고 회자되는 이들의 이야기가 오는 27일부터 무대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조정석, 김재욱, 한지상, 지현준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연극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음악과 함께 꽃 필 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사랑의 뮤지컬!

신데렐라



기간 2018.02.24. ~ 2018.02.25.
장소 구미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요~’와 같이 신데렐라는 우리에게 동화로도 노래로도 너무나 익숙한 작품인데요. 누구나 읽어온 이 작품이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집니다. 동화책을 그대로 옮겨놓아 아이들에게는 교훈을 부모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이번 공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데렐라로 2월의 마지막 주말을 장식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