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월 19일, 스마트시티에 한 무리의 대학생들이 찾아왔습니다. 2018 삼성 드림하이 리더십 캠프에 참여하기 위해서인데요. 구미지역 연고 대학생이 올바른 기업관을 함양하고. 지역의 우수인재로서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습니다.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열린 2018 삼성 드림하이 리더십 캠프! 금오공대, 구미대, 한국폴리텍구미, 경운대학교 등을 비롯해 다양한 캠퍼스에서 온 50명의 대학생들이 모였습니다. 장난치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여념이 없는데요. 바로 드림하이 리더십 캠프 마지막 날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함께 캠프일정을 소화하며 친해진 학생들! 수료식이 시작되기도 전에 다음 만남을 기약하네요~

 

 

 

지난 5일 동안 학생들은 스마트갤러리 투어도 하고 기업 경영에 대한 교육도 받고, 창의적인 발상법과 취업준비 노하우 등을 배웠는데요. 자신의 가치관을 정립하고 강점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며 각자의 목표를 더욱 뚜렷이 할 수 있었습니다.

 

 

 

 

수료식에 참석한 목장균 센터장은 “삼성전자 드림하이 리더십 캠프를 통해 사회인으로서 미래에 대해 고민해 보고, 조금이나마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라며 “스마트시티는 늘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며 곁에 함께한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대학생들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수료식이 끝난 후 인사그룹 송남경 님은 학생들 한 명 한 명 이름을 불러가며 수료증과 선물을 전달했는데요. 이름을 부를 때마다 애정이 뚝뚝. 다시 만나자는 말과 함께 응원과 축복의 말을 잊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이 떠난 자리엔 캠프일정 중에 작성한 각오가 적힌 종이가 남아있었는데요. ‘지금 이 순간을 잊지 말자’,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 다 잘 될 거야!’ 등 희망과 응원이 넘치는 글이 강의실 한쪽을 가득 채웠습니다. 우리 학생들, 지금 그 마음 그대로 변치 마세요~ 정말로 다 잘 될 거예요!

 

 

 

 

모든 순간이 즐겁고 알찼다는 학생들. 그 말이 스마트시티에게 정말 힘이 된다는 거 아시죠? 스마트시티는 우리 지역 대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든든한 동행이 되어, 앞으로도 더욱 응원하겠습니다! 모든 대학생들이 가슴이 뛰는 꿈을 갖고 전진하기를! 아자아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