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졸업 시즌인 2월, 스마트시티에도 빛나는 졸업장을 받은 이들이 있습니다. 주경야독의 열정을 불태우며 2년간 PRO캠퍼스 학위 과정을 마친 임직원들을 스마트시티가 만나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2월 8일 구미대학교에서 열린 학위 수여식 현장! 올해 스마트시티 임직원 55명이 PRO캠퍼스를 통해 학위를 받았습니다. PRO캠퍼스는 지역 대학들과의 협력을 통해 임직원들이 학사 학위 취득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 일과시간 후 사내 강의실이나 온라인을 통해 수업을 들을 수 있는데요. 1989년 시작된 사내대학은 지금까지 약 7,200여 명의 학사를 배출했습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학업을 병행한 임직원들은 산업경영, 영어, 웰빙푸드 바리스타, 피부미용 테라피, 자동차 정비 등 다양한 전공을 통해 전문 지식을 쌓았습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졸업생을 대표해 ‘PRO삼성인상’을 수상한 메인제조파트 서민환 님! 단상에 오르자 함께 공부한 학우들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습니다.




산업경영을 전공한 부품품질그룹 김준성 님“2년 동안 학업과 회사생활을 병행하며 열심히 지낸 시간이 스쳐지나갑니다. 업무에 도움되는 지식도 얻었고, 무엇보다 새로운 저 자신을 발견한 것 같아요.”라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피부미용 테라피를 전공한 SMD제조그룹 윤지은 님 “원래 관심 있던 분야라 배우면서 너무 즐거웠어요.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웰빙푸드 바리스타를 전공한 출하품질그룹 배준우 님“요리에 관심은 있지만 한 번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었는데, 지금은 실생활에서도 요리 실력을 발휘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가족들이 기뻐하고 응원해줘서 감개무량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산업경영을 전공한 메인제조파트 서민환 님(왼쪽) “부서 동료들의 배려 덕분에 업무에 지장 없이 무사히 졸업할 수 있었어요. 회사 다니며 대학 공부까지 하니 부모님이 굉장히 기뻐하세요. 기세를 몰아 4년제에 편입할 생각입니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값진 배움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임직원들의 앞날에 꽃길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배움의 꿈이 있다면 든든한 학업 지원군 PRO캠퍼스에 도전해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