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탄생 10주년을 맞아 지난 6월 스마트시티는 지난 10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축제의 장 Culture Stage를 열었습니다. 전시를 통해 갤럭시의 발자취를 되짚어보고 지역 문화인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함께 즐기기도 했는데요. 특히 10주년의 의미를 더하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도 함께 열려 참여가 뜨거웠습니다.

 

그 첫 번째가 바로 나눔로드 참여 이벤트!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이 ‘나눔로드’를 찾았습니다. 나눔로드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사원증을 태깅하면 지역 아동들에게 기부가 이뤄지는 스마트 기부 방식인데요. 평소에도 지나치며 참여하던 익숙한 나눔이지만 갤럭시 10주년을 맞아 ‘Cool 나눔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우산을 들고 나눔로드에 발걸음 한 임직원들에게 이틀 동안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버즈를 증정!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씨앗 연필’을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연필 끝에 지우개 대신 씨앗이 달려 있어 다 쓴 몽당연필을 화분에 꽂으면 식물이 자라는 친환경 제품인데요. 작은 정성이 큰 희망으로 피어나는 나눔로드의 의미처럼 예쁜 잎이 활짝 피어나겠죠?

 

두 번째 나눔 이벤트는 바로 그동안 나눔로드 후원을 받았던 아동들에게 전해 줄 ‘도서 기부’ 이벤트! 원래 100인의 기부자를 목표로 시작했지만, 11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총 700여 권의 책이 기부되었습니다. 아이들의 꿈을 키워줄 아동 도서가 한데 모이니 어마어마한 양!

 

도서 기부를 위해 많은 책을 직접 가져와야 하는 수고도 불사! 새것 같은 도서 전집을 모두 기부한 임직원들도 있었는데요. 최대한 깨끗하고 좋은 책으로 골라 전달받을 아이들의 웃음을 상상해봅니다.

 

갤럭시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며 화합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던 시간! 이웃과 함께 더 행복할 꽃길을 그리며 스마트시티는 오늘도 힘찬 발걸음을 이어나갑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김선정 생일을 맞이하여 나눔 이벤트를 펼치는 좋을 활동을 하는 삼성스마트시티 ♥
    1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데서 그치는 게 아니라 의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열번째 생일을 뜻깊게 맞이하는 것에 대해서 감동했어요
    나눔로드, 도서기부 등 좋은 활동이 릴레이처럼 이어지고 있는데 저도 함께 동참하고 싶어지는 걸요
    격렬하게 응원합니다 사랑해요 삼성스마트시티 ★
    2019.07.07 18:0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