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로 지치고 무기력한 마음, 자연 속 휴양으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경북의 어촌체험휴양마을에선 체험이, 산림휴양시설에는 넉넉한 휴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유로움이 있는 경북에서 나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청정 자연환경을 간직한 경북에는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휴양시설과 체험마을이 있습니다. 청정해역 동해안 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숙박과 체험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데요. 포항 창바우마을, 경주 연동마을, 울진 나곡1리·해빛뜰·기성·거일1리 등 6개 어촌체험휴양마을에서 5~6월 동안 펜션 숙박료가 58%까지 할인됩니다. 어업체험, 수중체험, 만들기 등 오감만족 체험도 함께 할 수 있답니다.

 

맑은 공기가 몸을 정화시켜주는 산 속으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5월 15일부터 산림과학박물관, 안동호반자연휴양림, 안동호반힐링타운, 팔공산금화자연휴양림이 운영을 재개하는데요. 산림과학박물관은 무료이 입장이며 가능! 안동호반자연휴양림과 팔공산금화자연휴양림은 연말까지 시설 사용료 50% 할인 행사 를 실시합니다. 안동호반힐링타운은 건강측정실, 황토찜질방, 목공예체험실 등 휴양과 체험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휴양시설 내 마스크 착용, 전시실 내 2m 이상 거리 유지 등은 지켜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산림휴양시설 예약은 숲나들e 홈페이지(www.foresttrip.go.kr)에서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