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상북도의 60여 농가가 참여하는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을 아시나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에선 고객 포인트제와 특별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농산품을 구매하고, 즐거운 체험까지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고령·영세 농가 등을 돕는 기회이기도 하답니다.

 

자부심으로 기른 농특산물 한가득!
경상북도농업자원관리원(대구 북구 구리로 55)에 위치한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에서는 대구·경북 지역 농가가 기르고 생산한 각종 과일, 버섯, 장류, 떡 등 180여 종의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월 6일까지 주말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립니다. 모든 상품은 시중가보다 10~30% 저렴하다는 사실! 특별판매장에선 제철 농수산물을 최대 절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바로마켓 앱을 다운로드해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를 쾅! 구매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적립 포인트가 쌓이면 농특산물이 상품으로 쏟아집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특산물!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은 농가들에 대한 평가를 실시해 엄격하게 선정합니다. 수입산은 입점이 불가하고 농약 잔류 검사 등을 거친 안전한 식품만이 거래된다는 사실! 바로마켓만의 품질보증제로 민원은 확 줄이고, 고객 대응 인력이 배치되어 있어 구매 관련 문제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할 땐 바로 해결 가능해요.

 

특별한 체험이 있어 더욱 즐거운 장 보기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엔 특별한 점이 또 하나 있습니다! 시원한 샹그리아 만들기, 손소독제 만들기, 농작물 수확체험 등 농특산물 등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도심 속 마켓에서 농촌과 한 발짝 더 가까워지는 기회니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더욱 특별한 추억이 되겠죠? 농가 소득도 올리고 내 가족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도 살 수 있는 바로마켓 경상북도점. 이번 주말엔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에 들러보세요!

 

 

농가와 소비자가 바로 만나는, 바로마켓 경상북도점
일시 6. 20.(토)~12. 6.(일) 토·일요일 10:00~19:00(동절기 18:00까지)
장소 경상북도농업자원관리원(대구 북구 구리로 55)
운영 체험 부스, 특별판매장, 플리마켓, 농협 축산물 이동 판매 차량 운영 등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