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24일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 살랑 봄바람이 불었습니다. 스마트시티에서 관심이 필요한 지역 아동들을 위해 5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는데요. 따스한 햇살 아래 마음을 나눈 현장으로 가봅시다.

 

스마트시티 윤성희 센터장과 한마음협의회 박종국 간사위원,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장세창 신부,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김휘연 부관장 등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길어지는 비대면 상황 속에서 또 한 번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교육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스마트시티는 아이들을 위해 일선에서 다양한 노력을 펼치는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위해 사회공헌상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교육에 소외되는 청소년들이 없도록 태블릿 PC 50대를 전달하는 스마트도서관사업을 펼친 스마트시티. 구미종합사회복지관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으로 각각 전달된 태블릿 PC를 통해 20213월부터는 PC 대여사업도 운영될 예정인데요. 이밖에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을 통한 교육 콘텐츠도 꾸준히 제작해 아이들의 자기주도 학습을 이끌어낼 계획입니다.

 

5천만 원 상당의 물품 지원으로 온라인 교육은 물론 소통의 문제까지 말끔하게 해결한 스마트시티! 우리의 마음을 양 손 가득 받아든 아이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폈습니다. 앞으로도 키다리아저씨가 되어 물심양면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할 스마트시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